fnctId=prof,fnctNo=325 이강문(Dr. Lee, Kang-Mun) 직위(직급) 부교수 연구실 경영대 2 호관 308 호 교수전공 및 연구분야 국제경영 연락처 062-530-1435 이메일 km2310@jnu.ac.kr 홈페이지 - 학력 사항 - 박사(석박사통합) :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, 경영학 박사, 국제경영·전략전공 (2010.2) - 학사 : 한국항공대학교 경영학과, 경영학 학사 (2004.2) 연구 사항 T. Roh, J. Y. Yang, and K. Lee (co-author) (2021) How do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and government support drive a firm''s green innovation? The mediating role of open innovation, Journal of Cleaner Production(SCIE), 317, 128422(1-13). T. Roh, J. Jeong, and K. Lee (co-autor) (2021) How Emotional Leadership can Improve Employee Creativity in Korean ICT Companies, International Journal of Entrepreneurship(SCOPUS), 25(Special Issue). 노태우, 최지훈, 이정근, 이강문 (2021) 미국 K푸드 열풍의 중심, 비비고 왕교자: CJ제일제당의 쉬완스 인수 사례, Korean Business Review (KCI), 25(3), 35-60. K. Lee, J. Yang, and T. Roh (2020) MNC Subsidiary's Entrepreneurship and Knowledg Transfer: Evidence from MNC Subsidiaries in South Korea, Journal of Korea Trade(SSCI), 24(8), 185-202 이강문, 노태우 (2020) 신흥시장 진출 중소기업의 기업가정신이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, 국제경영리뷰(KCI), 24(4), 59-71 이강문, 황유진, 노태우 (2020) 스마트스터디의 OSMU를 이용한 글로벌 성장전략: 유아용 콘텐츠 시장을 중심으로, 지역산업연구(KCI), 43(2), 135-157 Y. Evgeniy, K. Lee, and T. Roh (2019) The Effect of eWOM on Purchase Intention for Korean-brand Cards in Russia: The Mediating Role of Brand Image and Perceived Quality, Journal of Korea Trade(SSCI), 23(5), 102-117 이강문, 노태우 (2019) 빙그레의 중국 시장 진출 전략과 성공요인 분석: 바나나맛 우유를 중심으로, 지역산업연구(KCI), 42(2), 55-81 C. Lee, J. Park, K. Lee, J. Yang, and T. Roh (2019) Energy Efficiency for Supplier and Sustainability for Demand: A Case of Heating System in South Korea, Sustainability (SSCI), MDPI, 11, 4216 이강문, 노태우 (2019) 한국 진출 다국적기업 자회사의 현지특유지식 학습에 대한 선행요인 연구: CoE적 성향을 중심으로, 무역연구(KCI), 15(1), 273-28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