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nctId=bbs,fnctNo=2245
- 글번호
- 355549
코로나19 대응 메뉴얼 안내
- 작성일
- 2021.09.01
- 수정일
- 2021.09.01
- 작성자
- 경영학부
- 조회수
- 740
|
|
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대응 매뉴얼 | |
검사 |
|
▢ 교내 건물 출입등록시스템 등록
○ 전남대 포털(또는 스토어) – 건물출입신청- 출입건물 선택 및 사진 등록
▢ 코로나19 백신 접종 시 출석인정 방법
○ 접종 당일 또는 접종 다음날 이상반응 발생 시 증빙서류를 소속 학부에 제출
- 증빙서류 : 접종 당일은 예방접종내역 확인서, 접종 다음날 이상반응 발생 시에는 ‘이상반응내역 사유서’를 추가 제출
※ 백신접종 후 2일 이상 이상반응 지속 시에는 코로나19 관련 출석 인정에 해당하지 않으며, 진단서 등을 첨부하여 질병 관련으로 출석 인정
▢ 증상 발생 또는 감염이 의심되는 경우 대응
○ 등교 전에 유증상이 발생하면 자택에서 대기하며, 소속 학부 오픈채팅방에 연락하고 방역지침에 따라 검사 등의 조치
○ 등교 후에 증상이 발생하면 소속 학부 오픈채팅방에 연락하고, 위중한 상황일 경우 ‘경영대 2호관 116호’에서 대기하며 안내에 따름
○ 의심·확진 학생 출석인정 : ‘출석인정원’을 작성하여 소속 학부에 제출
▢ 기타 코로나19 확진 또는 문의 시 비상연락망
○ 전남대학교 보건소(530-3606)
○ 소속 학부 오픈채팅방
- 경영학부: https://open.kakao.com/o/sC6XZmwd
- 경제학부: https://open.kakao.com/me/dobyisfree